롯데카드,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출시
상태바
롯데카드,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출시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4.01.0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말까지 해외 가맹점서 한도 없이 5% 특별할인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샌드박스 소속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을 통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할인해주는 ‘Trip to 로카(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Trip to 로카는 기본 혜택으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2% 결제일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이번 에디션은 해당 기본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플레이트에는 빠니보틀 일러스트 이미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Trip to 로카(AMEX)와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경우 한도 없이 3.5%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3월 31일까지 이번 에디션만을 한정으로 1.5% 결제일 할인이 추가돼,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에디션 카드 연회비는 2만원이고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홈페이지, 트래블월렛 앱에서 11월 30일까지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Trip to 로카는 국내외 어디서든 한도 없는 할인을 제공하는 심플하지만 실속 있는 혜택의 여행 특화 카드"라며 "인기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에디션은 새로운 플레이트 디자인, 해외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빠니보틀과의 협업을 기념한 유튜브 콘텐츠도 공개했다. 영상은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의 혜택을 활용해 홍콩을 여행하는 빠니보틀의 모습을 담았으며, 유튜브 빠니보틀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