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픽, '골든덕 X 웨이' 해피아워 콜라보
상태바
유픽, '골든덕 X 웨이' 해피아워 콜라보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12.0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 '웨이 티하우스 앤 레스토랑'서
오는 2월 27일까지 매주 토 15~18시
골든덕 칠리크랩 피풍당 맛볼 수 있어
사진=유픽
글로벌 푸드 직소싱 플랫폼 유픽은 골든덕 칠리크랩맛 김스낵과 조화를 이룬 칠리크랩 피풍당을 용산 소재 웨이 티하우스 앤 레스토랑에서 해피아워에 제공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유픽

글로벌 푸드 직소싱 플랫폼 유픽은 용산 힙플레이스 '웨이 티하우스 앤 레스토랑'에서 싱가포르 대표 고메 브랜드 '골든덕'의 칠리크랩맛 김스낵과 조화를 이룬 메뉴 칠리크랩 피풍당을 선보이는 '해피 아워, 해피 투게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골든덕은 싱가포르 칠리크랩, 중국 사천 마라훠궈, 그리고 태국 똠양꿍 등 아시안 각국을 대표하는 전통 요리의 풍미 그대로를 스낵으로 구현, 싱가포르 현지 여행객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안주용 과자다.

또 유픽이 이번 콜라보 레스토랑으로 선정한 웨이 티하우스 앤 레스토랑은 아시아 전통지역 요리와 차, 술을 제공하는 '茶餐(차찬)바'로, 이색적인 아시안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이름난 곳이다.

오는 2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해피아워(15~18시)에 만나볼 수 있는 골든덕 칠리크랩 피풍당은 광동식 요리 피풍당을 컨셉으로, 바삭하고 노릇하게 튀겨낸 베이비크랩에 골든덕 칠리크랩맛 김스낵을 가미했다.

매콤 짭쪼름한 시즈닝이 가미돼 맥주 안주용 과자로 손색없는 콜라보 메뉴는 하얼빈 맥주와 페어링한 세트로 제공되는데, 유픽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피드에 주문한 메뉴 사진을 올리는 참여자 전원에게 골든덕 칠리크랩맛 김스낵 1개가 제공되며, 응모자 전원을 대상으로 별도 추첨을 통해 8명을 선정, 유픽이 직수입해 재구성한 싱가포르 럭키백을 증정한다.

유픽 박사민 부서장에 따르면 "골든덕은 '한 그릇의 요리를 스낵에 담다'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아시안 요리에서 영감을 받고 그 맛을 재현한 트렌디한 안주용 스낵"이라며 "골든덕을 비롯, 앞으로도 풍미와 식감에서 어울리는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유픽은 글로벌 농축수산물 무역거래 플랫폼 전문기업 트릿지가 전 세계 이색 푸드 브랜드를 선도적으로 발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구축한 글로벌 푸드 직소싱 플랫폼이다. 세상의 모든 맛이 일상이 되도록 만들기 위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식재료들과 식품들을 전 세계로부터 들여와 소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