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울트라콜(UltraCol)',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울트라브이 '울트라콜(UltraCol)',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11.2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 산업 발전 기여한 공로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사진=울트라브
울트라브이 권한진 대표. 사진=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보건 향상과 의료기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상식은 27일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된 2023년 보건산업 성과교류회에서 진행됐다.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은 의료기기 연구개발 성과와 해외 수출 실적, 기타 산업 육성을 위한 노력이 우수해 의료기기 산업 발전에 기여한 혁신형 의료기기 기업에 수여하는 표창이다.

울트라브이는 세계 최초로 녹는실 PDO 성분의 ‘울트라콜(UltraCol)’ 개발과 전 세계 50여 개국에 학회와 세미나를 진행해 지속적인 해외시장 발전에 기여해왔다.

울트라브이는 미용의료 분야에서 이미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의료용 기기 제조 및 판매 업체로 ‘울트라콜(UltraCol)’ 역시 국내 식약처 KFDA 인증 및 CE 인증을 받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IR52 장영실상 획득 후 다양하고 적극적인 글로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대한민국 혁신 의료기기의 우수성을 세계시장에 알린 공로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기술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초격차를 유지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지속 투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트라콜(UltraCol)’은 최근 2023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는 등 ‘울트라콜(UltraCol)’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다수의 국가에 판매하며 전 세계 미용 의료시장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