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동반성장 위한 '제1회 공급망 Part-ner’s Day' 개최
상태바
동아ST, 동반성장 위한 '제1회 공급망 Part-ner’s Day' 개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11.2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사들 협력체계 강화, ESG 경영 통한 동반성장 모색
파트너들사와 단체 촬영. 사진= 동아ST
파트너사와 단체 촬영. 사진= 동아ST

동아에스티가 지난 22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국내 파트너사와 '제1회 동아ST 공급망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아ST Partner’s Day는 파트너사들과 최근 이슈가 되는 공급망 실사에 대응하기 위한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ESG경영을 통한 동반성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20여 개 파트너사가 참석했다.

동아에스티는 ESG 경영 현황 및 공급망 관리 최신 동향 등을 소개했다. 또한 동아에스티 파트너사 부패방지 및 고충채널 시스템과 공급망 관리 협력 및 대응 방향 등을 공유했다.

특히, 공급망 실사 관련 파트너사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온실가스 인벤토리 구축, 환경보고서 작성, 환경경영인증 절차 교육 등 동아에스티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

동아에스티는 향후 파트너사들과의 상생을 위해 정기적인 ESG경영 컨설팅 지원을 비롯해 환경, 인권, 노동환경 개선 등 ESG 관련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동아에스티는 지난 2020년 사회적가치위원회를 설립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으며, 한국ESG기준원평가에서 3년 연속 종합 A등급을 받았다.

동아에스티 소순종 지속가능경영실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동아에스티의 지속가능한 경영과 동반성장 목표에 공감하고 함께 협업해 준 파트너사의 노력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 공급망 체계 강화를 위한 공급망 진단실사 및 ESG 간담회 등을 확대해 적극 동반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