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우수 고객 초청 'Art&Investment' 세미나 성료
상태바
KB증권, 우수 고객 초청 'Art&Investment' 세미나 성료
  • 유명환 기자
  • 승인 2023.11.2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화된 문화행사 지속 제공 예정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최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GWS(GOLD&WISE SUMMIT)본부 우수 고객을 초청해 Private 세미나인 ‘GWS Four Seasons-Art&Investment’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GWS본부는 지난해 5월 KB증권의 UHNW(Ultra High Net Worth; 초부유층) 고객 자산관리 집중을 위해 신설된 조직으로 KB금융그룹 PB브랜드인 GOLD&WISE의 ‘지혜로운 자산관리’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초부유층 자산 관리의 최고(SUMMIT)’를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GWS본부는 초부유층 고객을 대상으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세미나, 고객 맞춤형 문화행사 등 다채로운 비금융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올해 매분기 ‘GWS Four Seasons’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GWS Four Seasons’ 프로그램으로 지난 1분기에는 부동산시장 트렌드 및 세제 변화 특강 세미나 ‘2023 부동산 Insight’를 진행하였으며, 2분기에는 클래식 공연, 3분기에는 국제아트페어 초청 행사를 선보이며 참여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 4분기에는 ‘Art&Investment’를 테마로 2024년 금융시장에 대한 전망과 각 섹터별 투자전략에 대한 KB증권의 하우스뷰(House View)를 공유하는 한편, 많은 부유층 고객이 관심을 갖고 있는 미술시장, 아트 컬렉팅 및 모의경매 등에 관련한 강연을 통해 아트테크(Art tech)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이재옥 KB증권 GWS본부장은 “올해 ‘GWS Four Seasons’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투자 관련 콘텐츠뿐만 아니라 비금융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것을 확인했다”면서 “내년에도 Private 콘서트 및 전시회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추진하여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KB증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