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교육 진행
상태바
이베스트투자증권,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교육 진행
  • 유명환 기자
  • 승인 2023.11.2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 인턴 기간 이후 정규직 전환 면접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023년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 교육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10월 초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을 모집했다. 서류 접수 후 인공지능(AI)역량검사, 실무 임원 면접을 거쳐 리서치·홀세일·리테일·투자은행(IB)·경영지원 부문 등에 인턴을 배치했다.

합격자들은 3개월의 인턴 기간 동안 소정의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면접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인턴들의 업무 투입을 위한 직무 전 사전 교육이 이베스트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일주일 간 진행됐다. 기초 직무 교육, 증권업계에 대한 이해, 회사 생활 관련 제도, 팀빌딩 및 멘탈 체크업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특히 교육 과정 중 ‘직무 교육’은 임원 및 팀장급 직원이 직접 강사로 나서 직무 지식과 업계 정보를 전하고 소속감을 높였다. 박종현 경영지원총괄 부사장 또한 ‘임원과의 대화’를 통해 인턴들과 소통하고 조언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인사담당자는 “당사는 인재 채용과 육성이 고도화된 사업을 영위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대라고 여긴다”며 “실제로 매년 신입 공채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인재를 우선시하는 기조를 지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