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진학사·드림래더스와 교육 서비스 업무협약
상태바
NH농협은행, 진학사·드림래더스와 교육 서비스 업무협약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3.10.1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시설명회·이벤트 등 연계행사 협업 예정
(왼쪽부터) 신원근 진학사 대표, 이현애 NH농협은행 개인금융부문 부행장, 유성원 드림래더스 대표가 19일 서울 종로구 진학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왼쪽부터) 신원근 진학사 대표, 이현애 NH농협은행 개인금융부문 부행장, 유성원 드림래더스 대표가 19일 서울 종로구 진학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진학사 본관(서울 종로구 소재)에서 입시전문 교육기업인 진학사, 드림래더스와 교육 서비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신사업을 발굴하고 생활금융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마련했다. 앞으로 진학사와 함께 입시설명회를 열고 수험생 대상 이벤트를 공동 개최하는 등 대학입시 연계행사를 개최할 방침이다. 

또 드림래더스는 자사 서비스인 에덤의 자기주도형 학습, 입시정보 콘텐츠를 NH올원뱅크에 제공하며 농협은행과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현애 농협은행 개인금융부문 부행장은 "NH올원뱅크의 교육 서비스가 미래 성장 원동력인 당행 유스고객에게 도움 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협약이 고객의 편익을 위한 다양한 생활금융 서비스로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