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 '멜라토닝 앰플' 올리브영 매장 입점
상태바
대웅제약 이지듀, '멜라토닝 앰플' 올리브영 매장 입점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10.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까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프로모션'서 특가 선봬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앰플 1ml 이미지. 사진= 대웅제약
이지듀 DW-EGF 멜라토닝 앰플 1ml 이미지. 사진= 대웅제약

대웅제약과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대표 제품 'DW-EGF 멜라토닝 앰플(이하 멜라토닝 앰플)'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시켰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8월 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멜라토닝 앰플을 먼저 선보였던 이지듀는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1개월여 만에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 확장에 나서게 됐다. 이지듀는 올리브영 고객을 위한 특별 기획세트 'DW-EGF 멜라토닝 앰플 12ml+1ml' 키트를 온라인몰과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듀 멜라토닝 앰플은 잡티·기미 개선은 물론 피부 재생에도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프리미엄 세럼으로 대웅제약의 R&D기술이 집약된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았다. 

이지듀는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그동안 온라인 중심으로 소통해 왔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대폭 확장함으로써, 잠재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극대화해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지듀 관계자는 "멜라토닝 앰플은 1일 사용만으로도 짙은 잡티와 기미를 개선하고 단 1주 사용 시에도 뚜렷한 피부 개선 효과를 발휘한 임상 완료 제품으로, 직접 효과를 체험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출시 1년 만에 누적 200만 병 판매를 돌파한 제품"이라며 "온라인몰 선입점에 이은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쇼루밍 고객과 웹루밍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