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쿠폰북적금 with GS25' 가입 사전 이벤트
상태바
KB국민은행, 'KB쿠폰북적금 with GS25' 가입 사전 이벤트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3.10.1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좌 한정 판매로 최고 연 4.5% 금리 제공
KB국민은행은 GS리테일과 함께 한정 판매하는 'KB쿠폰북적금 with GS25' 사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GS리테일과 함께 한정 판매하는 'KB쿠폰북적금 with GS25' 사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GS리테일과 함께 한정 판매하는 ‘KB쿠폰북적금 with GS25’ 사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B쿠폰북적금 with GS25’는 KB스타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6개월이며 월 기준 최소 1천원 최대 30만 원까지 자유롭게 저축 가능하다. 

기본이율은 연 1.9%이며 ▲매일매일 성공 우대이율 최고 연 0.5%p ▲마이데이터 우대이율 연 1.0%p ▲주택청약종합저축 우대이율 연 1.0%p ▲KB스타뱅킹 이체 우대이율 연 0.1%p를 포함해 최고 연 4.50% 금리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GS Pay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적금에 가입하면 GS25 편의점에서 GS Pay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GS Pay 8천 원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매월 모든 영업일 저축을 성공하면 GS Pay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GS Pay 5천 원 할인쿠폰을 매달 1회씩 총 5회까지 제공한다.

‘KB쿠폰북적금 with GS25’는 오는 18일까지 사전 응모한 고객 중 당첨된 3만 명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개별적으로 전송되는 가입 링크 또는 KB스타뱅킹을 통해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아울러 당첨되지 않은 고객도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너스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당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KB금융쿠폰(예적금 전용) 3천 원권을 제공하며, 경품 당첨 인원은 사전 응모에 참여한 고객이 많을수록 늘어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GS리테일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특색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