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MTS 내 '모바일 조건검색'서비스 오픈
상태바
이베스트투자증권, MTS 내 '모바일 조건검색'서비스 오픈
  • 유명환 기자
  • 승인 2023.10.04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자 위한 간편조건검색·차트패턴검색 제공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자사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이베스트 온(eBEST ON)’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조건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모바일 조건검색’은 자신이 원하는 가격·거래량·재무·투자자 등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조건을 실시간으로 조회해 MTS의 한 화면에서 바로 매매까지 할 수 있는 기능이다. 총 1000여개가 넘는 조건식을 활용할 수 있고 종목 간 비교 분석도 가능하다.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조건검색·차트패턴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자신만의 조건식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전략 커뮤니티를 통해 조건검색 전략을 투자자들이 서로 공유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해당 서비스 오픈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하면 누구나 염승환 이사의 조건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조건식을 전략 커뮤니티에 공개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가 증정된다. 좋아요 개수에 따라서 아이폰 15 PRO,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세트, 염승환 이사가 저술한 2차전지 학습 책자 등 다양한 상품이 따라온다.

조영진 이베스트투자증권 플랫폼영업팀장은 “모바일 조건검색 서비스는 기존의 e종목검색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라며 “투자자분들이 조건검색 서비스를 활용해 성공 투자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초보자도 쉽게 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전략 커뮤니티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