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율 모공샴푸 홈케어세트, 네이버 라방 한정수량 완판
상태바
모율 모공샴푸 홈케어세트, 네이버 라방 한정수량 완판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9.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샴푸 향 좋지 않다는 편견 벗어나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사진=모율
사진=모율

두피케어 브랜드 ‘모율’의 모공샴푸(DO-FIT) 홈케어 세트가 21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25일 모율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모율의 두핏(DO-FIT) 직영숍에서 수년 간 두피질환·탈모케어 레퍼런스와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든 결과물이다. 천연 또는 천연유래 성분에 식약처 공식 인증 성분과 특허 성분들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르가못 천연오일 향을 담아 기능성 샴푸는 향이 좋지 않다는 인식에서 벗어난 제품이기도 하다.

두핏(DO-FIT) 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은 물론 깐깐하다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샴푸와 함께 판매된 두피 전용 마사지기 두핏(DO-FIT) 브러시는 특허청 디자인 등록을 해 경쟁력을 갖췄다. 아울러, 두핏(DO-FIT) 오일은 호호바오일을 영양 손실이 적은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했다.

모율 관계자는 “과다 생성된 열과 유분기로 두피가 덮여 있고, 모공이 피지와 각질 등으로 막혀 있다면 백약이 무효”라며 “평상시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모율의 두피회복 케어솔루션과 기능성제품인 두핏(DO-FIT) 샴푸와 브러시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