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銀, 창원특례시에 1억원 전통시장 상품권 기탁
상태바
BNK경남銀, 창원특례시에 1억원 전통시장 상품권 기탁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09.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맞이 사랑나눔사업' 전개... 취약계층 2000세대 지원
15일 경상남도 창원특례시 창원시청에서 진행된 '전통시장 상품권 기탁 증서' 전달식에서 예경탁 BNK경남은행장이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15일 경상남도 창원특례시 창원시청에서 진행된 '전통시장 상품권 기탁 증서' 전달식에서 예경탁 BNK경남은행장(오른쪽)이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창원특례시에 ‘1억원 상당 전통시장 상품권’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예경탁 은행장은 창원시청을 방문해 홍남표 시장에게 ‘전통시장 상품권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기탁한 1억원 상당 전통시장 상품권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창원특례시가 추천한 취약계층 2000세대에 지원된다.

예 행장은 "추석 등 명절을 앞두고 진행한 사랑나눔사업과 전통시장 상품권 지원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과 시장 상인이 서로 온정을 나눴으면 한다"며 "향후 BNK경남은행은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홍 시장은 "매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 주신 BNK경남은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뜻깊게 마련된 전통시장 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시민에게 잘 전달해 훈훈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