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280만 회원 데이터 활용 개인별 건강 식단 추천
상태바
랭킹닭컴, 280만 회원 데이터 활용 개인별 건강 식단 추천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09.0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2일까지 '랭킹닭컴 헬시차트' 기획전
280만 회원 통해 축적된 구매 데이터 활용
사진=푸드나무
사진=푸드나무

푸드나무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오는 22일까지 280만 회원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별 건강 식단을 추천하는 '랭킹닭컴 헬시차트' 기획전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80만 회원을 통해 축적된 구매 후기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어린이, 청년, 중장년 등 대상별 선호 제품과 원하는 영양 수준, 제품 종류 등을 고려 목적에 맞는 제품을 추천한다. 또 랭킹닭컴에서 판매중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잇메이트 훈제 닭가슴살 등 인기 단백질 제품과 △랭커 닭가슴살 오븐구이 △러브잇 슬라이스 닭가슴살 등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진행되는 랭킹닭컴 RACE 이벤트에 참여해 퀴즈를 맞추면 1만원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RACE 솔루션은 랭킹닭컴이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선도 플랫폼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도입한 자체 성분 검증 시스템이다. 랭킹닭컴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에 대해 별도로 자체 성분 검사를 진행 영양성분을 표기하고, 6개월 마다 시판중인 제품의 영양성분을 지속적으로 검증하여 성분 이슈 발생 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랭킹닭컴은 그동안 축적된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대상과 목적에 따라 최적의 건강 식단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 간편식 플랫폼으로 소비자에게 인식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