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 플렛폼 위버딩, 티다이렉트샵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문구 플렛폼 위버딩, 티다이렉트샵과 프로모션 진행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9.0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위버딩 쿠폰 증정

 

사진=누트컴퍼
사진=누트컴퍼니

디지털 문구 콘텐츠 플랫폼 위버딩을 운영하고 있는 누트컴퍼니(대표 신동환)가 SKT의 공식 온라인몰 티다이렉트샵과 손잡고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버딩은 티다이렉트샵 내 ‘태블릿/노트북’ 카테고리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T기프트 중 3만원 상당의 위버딩 서비스 쿠폰을 수령할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할 예정이다. 양사는 지난 7월 티다이렉트샵에서 판매를 개시한 갤럭시탭 S9 시리즈에 안드로이드 최초로 글로벌 필기 전용 앱 ‘굿노트(Goodnotes)’가 탑재되면서 디지털 문구 콘텐츠의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제휴 혜택을 마련했다.

위버딩은 태블릿PC 이용자들을 위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지털 문방구 서비스로, 필기나 다이어리 작성, 드로잉 등을 위한 서식부터 스티커 이미지, 브러쉬 파일 등 다양한 디지털 문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위버딩에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는 2,000명 이상이며, 16,000여 개의 콘텐츠를 판매 중이다. 작년 1분기 글로벌 서비스 론칭 이후 미국·필리핀·태국·대만 등 아시아 태평양 국가뿐만 아니라, 뉴질랜드·사우디아라비아·이집트·인도·스페인·멕시코 등 28개국 이상의 다국적 작가들이 입점하여 활동하고 있다.

위버딩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중심으로 디지털 학습 환경이 보편화되면서 태블릿을 학습도구로 활용하는 사례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위버딩은 태블릿 유저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누적 20만 건 이상의 콘텐츠 판매를 기록했다.

누트컴퍼니 신동환 대표는 “그간 애플 제품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굿노트(Goodnotes) 앱이 갤럭시탭 S9 시리즈에 탑재되면서 티다이렉트샵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필기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위버딩에서 제공하는 16,000여여 개 콘텐츠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