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9월21일 개최... 갤러리티켓 오늘부터 사전판매
상태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9월21일 개최... 갤러리티켓 오늘부터 사전판매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3.08.2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GA 정규투어 최고수준 상금
우승상금 2.7억 등 총상금 15억
리디아고·이민지 등 최정상급 총출동
하나금융이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 상금 15억원, 우승상금 2억7000만원)을 개최한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이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 상금 15억원, 우승상금 2억7000만원)을 개최한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이 내달 21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KLPGA 정규투어중 최대 규모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아시아 골프 리더스 포럼(AGLF)이 주관하는 레이디스 아시안 투어(LAT)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만큼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나설 예정이다.

우선 하나금융 소속이자 여자골프 세계랭킹 6위인 리디아고(뉴질랜드)가 국내 갤러리들 앞에 선다. 리디아고는 메이저 2승 등 LPGA투어 통산 19승에 빛나는 최고 여자 골퍼로 지난해 LPGA투어 올해의 선수와 상금 1위, 최저타상을 수상했다. 

또한 LPGA투어 통산 8승을 거두고 특히 지난해 US여자오픈 메이저대회를 우승한 이민지(호주)와 2021년 메이저대회인 ANA Inspiration을 우승하며 시즌 신인상을 차지한 패티 타와타나킷(태국), 지난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6위를 기록한 LPGA 루키 자라비 분찬트(태국)까지 하나금융그룹 소속 선수들은 이번 대회에 우승컵을 들어 올리기 위해 선전을 다짐했다.

더불어 디펜딩 챔피언이자 지난해 대상 포인트 1위 김수지가 대회 2연패에 도전하고 올해 다승을 기록하고 있는 이예원, 박지영, 임진희, 박민지 등 KLPGA 대표 스타플레이어들이 총출동한다. 

하나금융은 8월24일부터 9월20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갤러리 티켓을 사전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없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면 쉽고 편리하게 갤러리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데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전월실적 및 신용·체크카드에 관계없이 입장권을 30% 깎아준다. 

또한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는 고객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주민등록주소 기준 인천에 거주지를 둔 골프팬도 현장에서 20% 할인된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하나금융은 이번 대회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원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1인2매 골프대회 초대권 지급(평일 500명, 주말 500명) ▲대회장 방문시 선착순으로 단독 제작한 골프 버킷 모자를 지급한다.

이밖에 하나금융타운내 위치한 하나글로벌캠퍼스 광장에 국내 최대 규모의 갤러리플라자를 조성해 키즈놀이공간, 식음·휴식공간 등 테마별 공간구성을 통해 관람객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나금융타운이 조성중인 청라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수준 높은 경기를 팬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 며 “공항철도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대회장 방문이 가능한 만큼 많은 골프팬들이 티켓 사전구매를 통해 가을날 펼쳐질 여자 골프 축제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