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신입·경력사원 선발한다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신입·경력사원 선발한다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3.08.1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 원서 접수 마감
10월 입사, 교육 후 현업 배치
디지털·AI 역량 교육 확대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2023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신입사원은 건축, 토목, 전기, 기계, 안전, 현장관리, 영업, 경영 등의 분야에서 모집한다. 신입사원 지원 자격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을 마치거나 면제받은 사람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건축, 토목, 조경, 안전, 경영 등의 분야에서의 경력사원도 선발할 계획이다. 근무지는 모집 부문에 따라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원서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마감은 8월 30일까지다. 서류 전형, 인적성(인성) 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공개채용에서 선발된 신입·경력사원들은 10월 중 입사해 입문 교육 과정 등을 거친 이후 현업에 배치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incruit.com/hdc-dvp/) 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HDC현대산업개발 채용 담당자는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열정 가득한 인재들을 지속해서 확보해 나갈 것"이라며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미래를 개척해나갈 도전정신과 책임감을 갖춘 인재들을 뽑는 이번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전사적으로 조직과 기업문화를 쇄신해 나가는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해 상·하반기 신입사원 95명 및 경력사원 72명 규모의 채용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에도 DX(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조직역량을 강화하는 가운데, HDC현대산업개발은 스마트한 건설 현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신입·경력사원들의 디지털·AI 역량도 키워나갈 방침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