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제조 김지형 공장장, '1회용품 ZERO 챌린지' 동참
상태바
BAT코리아제조 김지형 공장장, '1회용품 ZERO 챌린지' 동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8.1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주자로 태영산업주식회사 박계도 공장장 지목
1회용품 ZERO 챌린지 동참하는 김지형 공장장. 사진= BAT코리아제조
1회용품 ZERO 챌린지 동참하는 김지형 공장장. 사진= BAT코리아제조

BAT코리아제조가 김지형 공장장이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실천을 약속하는 '1회용품 제로(1zer0)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환경부 1회용품 대책추진단에서 추진하는 친환경 릴레이 챌린지로, 생활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월 한화진 환경부 장관을 시작으로 공공기관·기업·단체가 솔선수범해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실천 약속을 이어오고 있다.

김 공장장은 1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의미로 숫자 1과 0을 표현하는 손동작을 취하며 챌린지에 참여, 일상 속 ESG 실천에 대한 다짐과 캠페인 참여자들에 대한 연대를 드러냈다.

BAT사천공장 김지형 공장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다시 한번 친환경 경영에 대한 의지를 다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보존에 앞서고, 깨끗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ESG캠페인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지형 공장장은 한국산업 이쌍구 전무의 지명을 받아 본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태영산업주식회사 박계도 공장장을 지목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