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킴스오아시스, '자연별곡 양념육 3종' 20% 할인 판매
상태바
이랜드 킴스오아시스, '자연별곡 양념육 3종' 20% 할인 판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8.0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천장어도 사전 예약시 10% 할인
자연별곡 양념육 3종 차림 이미지. 사진= 이랜드
자연별곡 양념육 3종 차림 이미지. 사진= 이랜드

킴스오아시스가 이랜드 킴스클럽의 '자연별곡 양념육 3종'을 기존가 대비 2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킴스오아시스'는 신선 플랫폼 브랜드로 이랜드리테일이 지난해 오아시스마켓과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이다.

이랜드킴스클럽의 간편식 '자연별곡 양념육 3종(궁중소불고기, 칼집양념구이, 한돈제육볶음)'은 맛과 가격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지난해 출시된 이후 누적 57억 매출을 올린 인기 상품이다. 

자연별곡 양념육 3종은 평균 70% 이상 고함량 원육을 사용하고, 이랜드 외식사업부 20년 경력의 메뉴 개발자들이 개발한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해 식감과 감칠맛, 영양까지 갖췄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수입산 원육에서 한돈으로 교체하는 등 더욱 맛과 품질을 높였다.

이와 함께 킴스오아시스는 말복을 맞아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알려진 '풍천 장어'도 3일 사전예약으로 판매한다. 

킴스오아시스 '풍천장어'는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장어를 구워 먹을 수 있도록 국내산 100% 풍천 자포니카 장어만을 엄선해 세척한 후, 머리와 뼈, 내장 등은 깔끔하게 손질해 소스와 초생강까지 넣어 세트로 구성했다. 

한정 수량 300개로 준비된 풍천 장어 사전 예약은 킴스오아시스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배송은 8일에 일괄 출고돼 10일 말복 전에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시 시세대비 10% 저렴하게 장어를 구매할 수 있다.

킴스오아시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 외에도 가격과 품질, 맛까지 모두 갖춘 이랜드킴스클럽의 인기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집밥을 준비할 때의 번거로운 과정을 줄이고 소비자들이 더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