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굿윌스토어에 물품 100여점 기증
상태바
BBQ, 굿윌스토어에 물품 100여점 기증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08.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부터 2주간 임직원들 함께 모아
환경보호와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까지
사진=BBQ
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착한 물품 기부를 통해 본사 임직원과 함께 모은 물품 100여점을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윤경주 부회장과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본부장 등 주요 임직원이 참여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개인과 기업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장애인들의 자립과 성장을 위해 일자리를 확보하고 재정적 자립을 지원한다.

BBQ는 지난 17일부터 2주간 사용하지 않는 물품들 중 재사용이 사용 가능한 의류, 생활용품, 책, 소형가전 등을 기부하는 착한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경주 부회장이 그룹의 첫 번째로 의류·생활용품을 기증하며 물품 기부에 참여했고 이어 임직원들이 물품을 기증하며 선행에 동참했다.

BBQ는 기증받은 의류, 책, 소형가전 등 100여점의 물품을 분류하여 지난 31일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기부품은 굿윌스토어 송파점에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장애인 근무자의 일자리 창출과 급여로 사용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윤경주 BBQ 부회장은 "이번 굿윌스토어 물품 기부는 리사이클을 통한 환경보호와 더불어 장애인 일자리까지 창출까지 도울 수 있어 참여하는 것 만으로도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한 노력이다"라며 "BBQ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환경 개선과 장애인 복지 증진에 관심을 갖고 진심을 다한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상욱 밀알복지재단 본부장은 "굿윌스토어는 발달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과 사회 적응을 돕는 일자리 마련 및 자생력을 갖춘 일터를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선행에 함께해준 BBQ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장애인의 사회적 독립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