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재무설계사 자녀 加 어학연수비용 지원
상태바
교보생명, 재무설계사 자녀 加 어학연수비용 지원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3.07.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148명 대상... 생산성 향상 기대
캐나다 해외 연수를 위해 공항에 모인 교보생명 우수FP 자녀들. 사진=교보생명 제공
캐나다 해외 연수를 위해 공항에 모인 교보생명 우수FP 자녀들. 사진=교보생명 제공

교보생명은 여름방학을 맞아 ‘하계 우수 재무설계사(FP) 자녀 해외어학연수’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해외연수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148명의 재무설계사 자녀들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들은 3주간 캐나다 벤쿠버 지역 공립학교에서 영어수업은 물론 다양한 현지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연수기간 동안 현지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그들의 생활과 문화도 함께 익힐 예정이다.

교보생명은 지난 2004년부터 우수한 실적을 올린 재무설계사를 선발,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에 자녀 해외어학연수 기회를 주고 있다,

지금까지 해외어학연수에 다녀온 재무설계사 자녀는 총 1850여 명에 이른다. 연수비용은 전액 회사에서 지원하며, 연간 지원금액만 10억 원이 넘는다.

교보생명이 업계에서 처음으로 운영한 이 프로그램은 재무설계사 업무 만족도와 생산성 향상에 기여해 신바람 나는 일터를 만들고 있다는 후문.

교보생명은 글로벌 금융위기, 고환율 등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을 중단하거나 인원을 줄이지 않고 지원하고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어린 자녀를 믿고 보낼 수 있고, 연수비용 전액을 지원해주다 보니 재무설계사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자녀와 재무설계사 본인 모두가 만족해 신바람 나는 일터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