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라라스윗과 협업한 신제품 판매
상태바
뚜레쥬르, 라라스윗과 협업한 신제품 판매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07.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 이벤트서 인기 입증한 제품 출시
협업 기념해 여러 프로모션도 마련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여름 시즌을 맞아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Lalasweet)'과 협업한 신제품을 전 매장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뚜레쥬르는 지난 13일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밀키 크리스마스'의 콘셉트로 팝업을 열었다. 신제품을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라라스윗과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팝업 이벤트에서 인기를 입증한 컬래버 신제품을 전 매장에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늘은 마음 편히 달콤하세요!'라는 메시지로, 건강함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 간 만남의 의미를 담았다. 먼저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은 바삭하고 얇은 파이슈에 깔끔한 생우유 크림을 듬뿍 넣은 제품으로, 시원한 상태에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쉬폰에 고소한 생우유 크림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라라스윗 생우유 쉬폰'도 선보인다.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 2종 외 라라스윗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뚜레쥬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깔끔하고 고소한 맛의 '생우유 파인트'와 시원 달달한 '멜론 파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라라스윗 모나카'와 '라라스윗 빵샌드'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생우유와 초콜릿 두 가지 플레이버로 준비했다.

뚜레쥬르는 라라스윗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여러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2개 혹은 '라라스윗 생우유 쉬폰' 1개 구매 시, 신제품과 페어링하기 좋은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더불어 라라스윗 1년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픽업 또는 딜리버리를 통해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만 19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월 1회 라라스윗 파인트 5개를 12개월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주 팝업에서 먼저 선보인 뚜레쥬르X라라스윗 신제품 인기가 매우 뜨겁다"며 "이젠 가까운 뚜레쥬르 매장에서 건강하고 달콤한 라라스윗 컬래버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