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개최... 놀이 통한 육아 소통
상태바
KT,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개최... 놀이 통한 육아 소통
  • 전지윤 인턴기자
  • 승인 2023.06.20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 TV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시즌2 개최
오은영 박사 강연, 고객들과 Q&A 타임 가져
부산, 서울, 대전, 대구... 총 5회 콘서트 열어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포스터. 사진=KT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포스터. 사진=KT

KT의 IPTV 서비스 중 '지니 TV 키즈랜드'가 오은영 박사와 함께 하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이하 콘서트)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콘서트에서는 '행복한 육아 소통, 놀이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오은영 박사가 강연을 진행한다. 한 시간가량의 강연이 끝나면 고객들이 직접 Q&A 상담에 참여해 고민을 나눌 수 있다. 

KT는 7월18일 부산의 소향시어터를 시작으로 같은 달 20일 서울 블루스퀘어에서도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어 대전과 대구에서도 열려 총 5회의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정원은 1000명으로, 동반 1인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향후 타 지역에서의 콘서트에서는 장소 규모에 따라 인원이 달라질 가능성도 있다. 

시즌2 콘서트에는 강연 후 일부 참석자들을 선정해 치맥 행사(대구)를 가지거나 워킹맘, 워킹대디를 대상으로 도심 속 강연(서울)을 진행하는 등 행사도 마련돼 있다. 

신청은 이달 19일부터 시작해 7월 13일까지이며 KT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로, 신청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에게 문자로 결과가 개별 통보된다. 

강연에 나설 오은영 박사는 콘서트에 대해 "부모님들을 직접 만나 놀이를 통해 아이와 소통하는 방법을 알려 주고, 육아 고민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며 위로하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지니 TV 키즈랜드는 8만여 편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오은영 박사가 기획에 참여한 놀이 콘텐츠 '오은영의 얘들아 놀자'를 단독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미국 국공립학교 교재로 사용되는 '스콜라스틱:사이트워드 스토리'도 감상 가능하다. 

구강본 KT Customer 사업본부장 상무는 "지니 TV 키즈랜드를 통해 다양한 키즈·육아 콘텐츠를 계속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