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위한 혜택'... 푸디스트 e왕마트, 이벤트 전개
상태바
'자영업자 위한 혜택'... 푸디스트 e왕마트, 이벤트 전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6.1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간 쿠폰 증정 행사
자영업자 부담 덜고자 마련
사진=푸디스트
사진=푸디스트

푸디스트 도매마트의 온라인몰 e왕마트가 6월 한 달간 회원 전용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디스트는 활용도가 높은 ‘식자재왕’ PB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왕특가 이벤트를 각 7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16일부터 22일까지 식자재왕 튀김가루 1kg을 100원에 판매한다. 이어 23일부터 29일까지 식자재왕 부침가루 1kg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주문 1건당 1개씩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1,10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식자재왕의 PB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주중 5천원, 주말 7천원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일반회원은 주말 포함 매일 1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3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주중, 주말 쿠폰의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식자재왕 마트BU 손창효 상무는 “고물가 시대 속 힘들어하는 자영업자 회원들의 부담을 덜고, 아직 식자재왕의 제품을 맛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식자재왕의 다양한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