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브랜드 구축... 용평리조트, 미래 향한 新비전 제시
상태바
글로벌 리딩 브랜드 구축... 용평리조트, 미래 향한 新비전 제시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3.06.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가치 미래 100년 선언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가 12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평창 HJ모나용평 웰니스홀에서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용평리조트

강원도 평창 용평호텔앤리조트가 12일 용평리조트 블리스힐 스테이 웰니스 홀에서 100년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을 다지기 위해 새로운 ‘HJ모나용평’ BI를 선포했다.

이날 50주년 기념식에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한학자 총재, 심재국 평창군수 등 300여 명의 내외빈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모나(MONA)’는 대자연을 뜻하는 영어 Mother Nature의 앞 두 글자로 만든 단어로 ‘모두와 나의 행복 가치 실현’이라는 기업의 이념을 담고 있다.

특히 HJ모나용평은 이날 선포식에서 품격 있는 개발, 감격의 콘텐츠, 파격적인 신사업, 자격 있는 100년 기업으로 사업의 격을 높여가겠다는 다짐과 함께 하이엔드 콘도 개발, 전국 체인망 구축, 해외 리조트 개발, 자연관광형 콘텐츠 확충, 문화 예술 체험 관광 확대, 의료 관광 플랫폼 구축, 웰빙 식품 PB 상품 사업 확대, ESG 경영 강화, 인재 육성 교육사업 실행을 세부 전략으로 제시했다.

또 오는 2033년 내 매출 1조 달성, 신사업 50% 돌파, 분양매출 총 5조, 운영 매출 연평균 15% 성장을 달성하겠다는 목표와 전국 최초로 현대식 스키장을 오픈해 가족 중심의 레저문화를 선도하며 최근에는 발왕산 명산화 사업을 통한 다양한 문화 관광 콘텐츠를 개발해 글로벌 리조트로 도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용평호텔앤리조트 신달순 대표이사는 “지난 50년의 열정과 노력을 바탕으로 미래 100년을 향한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더불어 임직원들과 힘을 모아 벅차오르는 미래 100년을 향해 힘껏 전진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