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대한항공 정기구독 마일리지 서비스 시행
상태바
현대카드, 대한항공 정기구독 마일리지 서비스 시행
  • 유민주
  • 승인 2023.05.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간 배달업종 등서 사용하면 두배 적립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가 소비트렌드와 고객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시스템’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정기구독 서비스인 ‘더블마일팩’을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3층 시스템'은 보유한 현대카드의 기본 혜택이 탑재된 ‘1층 기본’, 트렌디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선물’로 구성된 현대카드의 고객 친화적 혜택 구조다.

현대카드가 새로 선보인 ‘더블마일팩’은 대한항공카드 전용서비스로 1회 5만원의 구독료로 6개월간 주요 일상생활 업종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두배 적립 받을 수 있다. 대상 가맹점은 배달업종과 주유소, 편의점, 커피, 베이커리 업종이다. 각 업종별 월 이용금액 30만원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현대카드앱 접속후 ‘2층 구독’ 메뉴에서 ‘더블마일팩’을 찾아 구독버튼을 클릭하고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현대카드는 ‘더블마일팩’ 런칭을 기념해 12월말까지 구독료 3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더블마일팩 출시를 통해 ‘마일리지 긴급충전서비스’와 함께 일상 생활영역에서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 고객들이 더 빠르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카드는 5월말까지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면 최대 10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후 대한항공카드로 해외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