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가정의 달' 기획전
상태바
시몬스 침대,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가정의 달' 기획전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4.2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숙면템 제안
'가정의 달 기획전' 이미지. 사진= 시몬스침대
'가정의 달 기획전' 이미지.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열고 숙면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시몬스 침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는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베개는 경추의 C커브를 잘 유지해주고, 등의 들뜸현상을 2.5배 감소시켜 바닥과의 밀착감을 높였다.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찾을 수 있다.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의 'N32 폼 매트리스'와 '토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N32 토퍼 매트리스'도 최대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내놓은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는 상·하단으로 분리돼 상단은 구스다운 솜털 90%와 구스다운 깃털 10%, 하단은 구스 깃털 100%로 채워 안락함과 지지력을 동시에 갖춰 침구가 필요한 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할인폭은 최대 20%대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와 N32 폼 매트리스, N32 토퍼 매트리스,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외에도 50여종의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