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 펫테리어 브랜드 '헤이테일' 론칭
상태바
핏펫, 펫테리어 브랜드 '헤이테일' 론칭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4.17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욕용품 4종 첫선
사진=핏펫
사진=핏펫

피펫이 펫테리어 브랜드 ‘헤이테일(heytail)’을 론칭하고 반려동물 목욕용품 4종을 지난 13일 출시했다.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 명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 관련 산업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제품 및 서비스 등을 포함한 관련 시장 규모는 2017년 2조3322억 원에서 올해 4조5786억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사료와 의약품은 물론 반려인의 생활방식을 고려한 ‘펫테리어(Pet+Interior)’ 가구와 용품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핏펫은 이러한 반려인의 니즈를 반영하여 프리미엄 펫테리어 브랜드 ‘헤이테일(heytail)’을 새롭게 출시했다. 헤이테일은 반려동물의 목욕을 위해 세심한 기능과 감도 높은 스타일을 더한 ▲폴더블 욕조 ▲콤팩트 욕실의자 ▲목욕 매트 ▲퀵 드라이 타올 등 총 4종의 목욕용품을 첫번째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프리미엄 펫테리어 브랜드 ‘헤이테일(heytail)’의 론칭을 기획한 핏펫의 박채연 사업성장본부장은 “헤이테일은 그동안 핏펫이 쌓아온 반려동물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획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앞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조화로운 삶을 서포트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