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화장품 성수기... 활기 찾는 뷰티업계
상태바
돌아온 화장품 성수기... 활기 찾는 뷰티업계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4.1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전개 이어져
파우, 노폐물 제거 용이한 파우더 워시 공개
울트라브이, 핵심성분 담은 마스크팩 선봬
사진 왼쪽부터 파우의 '샤이니 펌킨 엔자임 파우더 워시', 울트라브이 '하이드로겔 페이스 마스크'. 사진=각
사진 왼쪽부터 파우의 '샤이니 펌킨 엔자임 파우더 워시', 울트라브이 '하이드로겔 페이스 마스크'. 사진=각

화장품 성수기 시즌을 맞아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에스테틱과 더마코스메틱 관련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11일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에 따르면 묵은 각질과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샤이니 펌킨 엔자임 파우더 워시’를 출시했다.

샤이니 펌킨 엔자임 파우더 워시는 효소가 미온수를 만나 활성화돼 불필요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낸다. 물리·화학적 각질케어가 아닌 효소 딥클렌저이다.

각질정리, 모공 속 청소, 세안·보습, 피부결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입자가 작아 물에 잘 녹고 가루날림이 적은 그래뉼 공법을 적용해 피부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인체적용시험 모공 속 노폐물을 99.9% 감소시켰다.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는 이데베논 성분이 함유된 하이드로겔 페이스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데베논 골드 엑소 마스크’는 울트라브이의 핵심성분인 이데베논과 함께 24K 골드(Gold) 성분이 함유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글루타치온 성분과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돼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엑소좀과 5종 히알루론산, PDRN, 콜라겐,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녹차 추출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등이 함유돼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부직포와 메쉬를 사용하지 않고 고농축 순수 에센스 100%만을 굳혀 만든 하이드로겔도 특징이다. 얼굴에 들뜸이나 빈틈없이 탄력있게 밀착되며 움직여도 떨어지거나 흘러내림 없이 사용 가능하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자외선과 기온이 상승으로 피부 자극이 심해지는 시기에 이데베논 골드 엑소 마스크가 피부 열감을 낮춰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리프팅 케어도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에스테틱 수준의 홈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쿠팡은 역대급 혜택을 선보이는 뷰티 축제 메가뷰티쇼 시즌2를 연다.

5월 1일까지 개최되는 메가뷰티쇼는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선정한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데 모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연중 최대 규모의 축제 중 하나인만큼,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별 최대 70%라는 대폭적인 할인과 함께 1+1 행사, 브랜드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참여 브랜드로는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닥터지 ▲애경산업(Age 20’s, 루나) ▲닥터자르트 ▲피카소 ▲메디필 등이 있으며, 총 3주에 걸쳐 브랜드 별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