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교육감, '2023 대한민국 교육 인물 대상' 선정
상태바
하윤수 교육감, '2023 대한민국 교육 인물 대상' 선정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3.03.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체인지, 교육감 만난 day 등 적극적인 정책 펼쳐
부산시교육청 전경, 사진=강영범기자

하윤수 부산시 교육감이 국내에서 신뢰받는 교육브랜드 시상식 '2023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교육인물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올해 16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교육대상'은 조선교육문화미디어·조선에듀가 주최하고 TV조선이 후원해 각 분야 전문가와 조선에듀 기자단이 평가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취임이후 학력개발원, 아침 체인지, 교육감 만난 day등 적극적이고 다양한 정책을 펼쳐 나가며 이번에 처음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올해 처음 선정된 수상자들은 하윤수 부산광역시 교육감(교육인물 부문), 정호영 대한사립학교장회 회장(교육인물 부문), 교컴 '교육사랑연수원'(교사임용 부문), 블루커뮤니케이션(SW교육 부문), 엠스토리허브(산학협력 부문), 제이티통신 '아이알리미'(안심서비스 부문), 에이젯초등융합학원(창의교육기관 부문), 글로벌키타 '에듀팡'(교육플랫폼 부문), 와이커뮤니케이션(스타트업 부문), 한울사회적협동조합(교육단체 부문), 함께걷기사회적협동조합(교육단체 부문) 등이다.

한편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늘 안주하지 않고 부산교육이 다시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으로 나아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