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애호가 취향 저격... 청호,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출시
상태바
커피 애호가 취향 저격... 청호,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2.2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사 '지모카'로부터 100% 정품 증명서 발급
정수·냉수·온수·미온수 등 다양한 물 제공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과 ‘에스프레카페’ 제품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과 ‘에스프레카페’ 제품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를 출시하며 커피 애호가 입맛을 공략한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인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에 들어간 원두는 커피 재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해발 2,000미터 이상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질 좋은 최고급 커피원두다.

청호나이스의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은 원산지인 자메이카와 제조사 지모카(Gruppo Gimoka)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은 제품이다. 다른 원두를 블렌딩하지 않은 순수 100%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 롱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로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특허 압착 방식으로 최상의 커피 맛을 구현해준다. 또한 카운터탑형으로 일반 가정과 오피스 공간에서도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한국의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등 디자인의 우수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여기 더해 '에스프레카페'는 얼음과 함께 정수·냉수·온수·미온수 등 다양한 온도의 물을 제공해 취향에 맞는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균형 잡힌 밸런스를 가진 프리미엄 커피를 터치 한 번에 간편하게 소비자 기호에 맞춰  홈오피스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에스프레카페'를 통해 일상 속 작은 힐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