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16일 '네이버 라이브방송'... 최대 40% 할인
상태바
동인비, 16일 '네이버 라이브방송'... 최대 40% 할인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3.02.1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말까지 '동인비위크' 진행... 주요 제품 특별가
구매 고객에 듀얼 안티에이징 케어 6종 키트 제공
사진=동인비
사진=동인비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이달 말까지 홍삼 오일을 비롯한 주요 제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동인비는 오는 28일까지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동인비 위크'를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동인비 위크가 시작되는 16일 오후 7시에는 특별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동인비는 이번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시간 동안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삼오일 아이템인 '1899 시그니처 오일'과 정관장 황진단 2환을 함께 구성한 패키지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자생 원액에센스'와 '자생 크림'을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뿐만 아니라 자생 원액에센스와 자생 크림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데일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퍼스트 에센스 '1899 싱글 에센스' 본품(70ml)을 추가 증정한다.

대표 아이템 '1899 시그니처 오일'은 31가지 정교한 공정으로 완성된 동인비만의 얼티밋퓨어 기술로 정관장 홍삼을 추출한 고순도 프리미엄 홍삼 오일 제품이다. 피부에 유용한 21종의 지방산(RG-FA)을 다양하고 풍부하게 함유해 하루만에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심층 탄력, 심층 치밀도, 항산화 개선 등 심층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

전 구매 고객 대상 동인비의 듀얼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6종 키트를, 선착순 500명에게는 마이크로 클렌징 폼과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을 함께 전달한다.

라이브 방송 기대평을 남겨준 고객들 중 5명을 선정해 선크림 멀티 퍼펙션을 선물하고, 구매왕 5명에게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1세트(10ml*30포)를 제공한다. 우수 리뷰어 선물,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동인비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동인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이번 '동인비 위크'를 기획하게 됐다"며 "딱 한번만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독점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소장가치를 높인 알찬 패키지 구성, 다양한 이벤트 참여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