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맞는 등교룩은?... 신학기 맞아 백팩 출시 '봇물'
상태바
내게 맞는 등교룩은?... 신학기 맞아 백팩 출시 '봇물'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1.20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 코듀라·이스트팩과 협업 컬렉션
노스페이스, 친환경 적용 신학기 가방
엔에프엘, D링 장착한 백팩과 에코백
리바이스키즈, 신학기 등교룩 제안 눈길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곧 다가올 신학기와 새해맞이 새로운 취미 생활, 여행 등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한 아이더X코듀라 백팩과 아이더X이스트팩 컬렉션을 선보였다.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제품이다. 사진=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곧 다가올 신학기와 새해맞이 새로운 취미 생활, 여행 등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한 아이더X코듀라 백팩과 아이더X이스트팩 컬렉션을 선보였다. 중고등학생들과 어른들을 위한 제품이다. 사진=아이더

겨울방학 시즌에도 설 명절 아이들 선물을 겨냥한 차별화된 디자인의 백팩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먼저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곧 다가올 신학기와 새해맞이 새로운 취미 생활, 여행 등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한 아이더X코듀라 백팩과 아이더X이스트팩 컬렉션을 선보였다. 중고등학생과 어른들을 위한 제품이다.

세 번째 시즌 협업을 이어 나가는 아이더X코듀라 백팩 컬렉션은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소재와 아이더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가방이다. 이전 버전보다 용량이 더욱 커지고 무게는 더욱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듀라 에코 원단이 적용되어 친환경과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최상의 내구성과 경량성을 자랑하는 코듀라(CORDURA) 원단이 사용돼 외부 충격에 의한 변형이 매우 적고, 색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반달모양 등판 패턴과 효율적인 무게 분산 시스템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체와 직접 맞닿는 등판 부분에는 우수한 통기성의 컴포트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20개의 다양한 포켓들이 백팩 곳곳에 디자인돼 뛰어난 수납력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내부 노트북 수납 포켓은 물론,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해 주는 기모 안감의 소프트 포켓과 등판 히든 포켓, 물병, 우산 등을 넣을 수 있는 메쉬 포켓 등 용도에 따라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 첫 협업을 진행하는 아이더X이스트팩 에센셜(Essential) 백팩은 심플하면서도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스트팩의 시그니처 제품인 패디드 파커 디자인에 사이드 포켓, 전면 추가 포켓을 더해 수납성을 높이고 생활방수 기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아이더X이스트팩 콜라보레이션을 상징하는 스페셜 라벨과 포인트 색상의 지퍼 풀러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제품은 블랙, 그래스 그린, 선데이 크레이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다가오는 2023년 새학기를 앞두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모두 담아 의미 있는 설 선물로도 제격인 ‘2023 신학기 키즈 가방’ 신제품을 내놓았다. 사진=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다가오는 2023년 새학기를 앞두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모두 담아 의미 있는 설 선물로도 제격인 ‘2023 신학기 키즈 가방’ 신제품을 내놓았다. 사진=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다가오는 2023년 새학기를 앞두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모두 담아 의미 있는 설 선물로도 제격인 ‘2023 신학기 키즈 가방’ 신제품을 내놓았다.

아이들이 여닫는 것은 물론, 수납물 보관까지 쉽게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으며 다양한 수납공간과 보조가방, 파우치 및 지갑 등의 세트 구성이 강점이다.

또한 가방 각 부분에 야간 반사 원단을 부착하고, 버클 부분에 비상용 호루라기를 부착하는 등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하고, 친환경 발수코팅제를 사용해 지구 환경 보호에 관한 교육적 가치도 담았다.

대표 제품인 600g대의 가벼운 무게가 눈에 띄는 ‘키즈 와이드 프리즘 스쿨팩’은 다양한 패턴과 컬러로 디자인 요소를 강화해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친환경 가방이다.

가방 전체의 형태가 무너지지 않는 구조에 큰 사이즈의 지퍼를 적용해 아이 혼자서도 쉽게 가방을 열고 닫을 수 있고, 각 포켓에 그림 라벨을 적용해 아이들이 자신의 물건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다.

고탄력 EVA 소재를 사용한 U자형 멜빵은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가방 측면에는 보온 및 보냉이 가능한 물병 포켓을 더했고, 크로스백 형태로 착용할 수 있는 보조 가방이 함께 제공된다.

컬러는 우주 패턴의 다크 블루와 꽃무늬 패턴의 소프트 핑크, 컬러 배색 조합이 두드러지는 차콜, 라벤더, 네이비 등 5종이다.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2023년 신학기를 앞두고 가방&스니커즈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엔에프엘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2023년 신학기를 앞두고 가방&스니커즈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엔에프엘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2023년 신학기를 앞두고 가방&스니커즈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가방뿐 아니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스니커즈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눈길을 끈다.

대표적인 가방은 △쉴드메쉬 백팩 △앤드백팩 △베이직 백팩으로 멀티 아웃포켓, 사이드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분리수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D링을 장착해 키링, 에어팟 등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어 재미를 더한다. 베이지, 블루, 아이보리, 블랙 등 캐주얼한 컬러감와 엔에프엘 로고로 포인트를 줘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다.

이 외에도 가방 하단과 숄더끈의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에코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메신저백과 슬링백, 다양한 소재와 크기의 크로스백 등 각양각색의 가방을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

리바이스키즈는 다양한 스타일의 자켓부터 이너로 입기 좋은 풀오버까지 첫 등교를 보다 프레시하게 꾸며줄 신학기 등교룩을 제안했다. 사진=리바이스키즈
리바이스키즈는 다양한 스타일의 자켓부터 이너로 입기 좋은 풀오버까지 첫 등교를 보다 프레시하게 꾸며줄 신학기 등교룩을 제안했다. 사진=리바이스키즈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다양한 스타일의 자켓부터 이너로 입기 좋은 풀오버까지 첫 등교를 보다 프레시하게 꾸며줄 신학기 등교룩을 제안했다.

리바이스키즈가 추천하는 메인 아이템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함께 챙기기 좋은 도톰한 자켓류다. 경량 패딩 및 보머 자켓 등 다양한 기장과 디자인의 제품을 고르면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 속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다이아몬드 퀼팅의 가벼운 패딩 소재가 눈에 띄는 퀼팅자켓은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탈착 후드가 있어 간절기 날씨에 더욱 실용적으로 착용 가능하다. 소매 안감 배색 디자인으로 롤업하면 멋스러운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배트윙 자수 로고가 특징인 스포티보머자켓은 드라이핏 메쉬 안감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살려 활동적인 아이들의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다.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풀오버 제품들도 눈에 띈다. 특히 앞판 중앙의 라벨 패치 형태 로고 및 소매와 밑단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인 로고패치풀오버와 가슴에 로고를 넣고 소매와 뒷판에 레터링 프린트를 넣은 루즈핏의 칼라블록풀오버 등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벼운 소재의 프렌치테리 소재로 간절기 아우터 속 이너로 입기에 적당하며, 실내에서는 단독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봄 시즌에 맞춰 경쾌한 매력이 담긴 여아용 풀오버도 주목할 만하다. 배트윙여아풀오버는 중앙에 핑크컬러로 들어간 배트윙 로고가 돋보이며, 하트스트라이프풀오버는 하트 패턴이 연결된 스트라이트 무늬와 루즈핏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