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과 제휴
상태바
시몬스 침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과 제휴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1.0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10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비스포크 웨딩 클럽' 이미지. 사진= 시몬스침대
'비스포크 웨딩 클럽' 이미지.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가 1일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시몬스와 삼성전자의 제휴로 예비부부들은 '워너비 혼수 아이템'을 더 큰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삼성전자는 새해를 맞아 전개 중인 '2023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통해서도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2021년 8월부터 삼성전자가 가구, 예물, 허니문 등 분야별 대표 혼수 브랜드와 협업하는 예비부부 전용 프로그램으로 총 1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금액별 할인 바우처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시몬스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해 5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계절 구스 이불솜'과 '비스코 스프링 베개' 등 최대 11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시몬스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에게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시몬스 침대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