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의 '통 큰 할인'... 국카몰 이벤트 풍성
상태바
KB국민카드의 '통 큰 할인'... 국카몰 이벤트 풍성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11.2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 항공권 최대 7% 할인
국내선 항공권 7% 캐시백도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연말을 맞아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TTBB)와 종합쇼핑플랫폼 국카몰(국카mall)에서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열흘 만에 새롭게 마련된 이벤트다. KB국민카드는 지난 11일부터 국카몰에서 아트 기획전, 쿠폰, 포인트리,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티티비비(TTBB) 이벤트는 전 세계 호텔 결제 시 최대 15%를 즉시 할인해 준다.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호텔은 10%(최대 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티비비(TTBB)에서 제주도 렌터카 결제 시에는 최대 4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이달 말까지 국카몰 라이프샵 항공에서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7%를 즉시 할인해준다. 대상 노선은 미주, 캐나다 등이다. 국내선 항공권 구입 시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대한항공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7% 캐시백 제공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진에어,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4% 청구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아고다(Agoda)에서 KB국민 마스터, 비자카드(KB국민 기업·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를 통해 전세계 호텔을 예약 결제하면 숙박 요금의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도 준비했다.

다음달 31일까지 마이리얼트립(myrealtrip)에서 KB국민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로 할인 대상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