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BBQ 회장, 전국 산간벽지에 온정의 손길 전해
상태바
윤홍근 BBQ 회장, 전국 산간벽지에 온정의 손길 전해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11.0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트럭 'BB카' 활용해 나눔 활동 전개
충북 괴산군 백봉초등학교에 치킨 전달 
BBQ가 푸드트럭 BB카를 활용해 패밀리와 함께 진행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사진=BBQ
BBQ가 푸드트럭 BB카를 활용해 패밀리와 함께 진행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사진=BBQ

윤홍근 BBQ 회장이 전국 산간벽지 구석구석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BBQ그룹은 올해 7월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활용해 배달이 어려운 전국 산간·오지 이웃들에게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펼쳤다고 4일 밝혔다.

본사와 패밀리가 참여하는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를 전국 단위로 확대코자 푸드트럭을 이용한 것이다.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지원자들의 사연을 받아 BBQ 본사 관계자와 패밀리(가맹점주)가 참석해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이웃에 치킨을 전달하는 BBQ의 사회공헌활동이다. 

가장 최근에는 2년간 학생들의 시를 엮은 동시집 발간을 축하하는 출판기념회를 개최한 충북 괴산군 산간 마을의 백봉초등학교를 찾아 아이들에게 치킨 40인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를 제공하는 치킨 나눔 활동을 펼쳤다.

BBQ는 올해 7월 강원도 홍천군 산간 마을의 한서초등학교를 방문해 아이들과 교사들에게 치킨 40인분 전달을 시작으로 청주 아동복지시설인 혜능보육원과 포천 장애우복지시설인 '남사랑의 집'에 각각 80인분과 40인분의 치킨과 치즈볼 등 사이드메뉴를 전달한 바 있다.

백봉초등학교 교사는 "오늘의 기억이 훗날 어린 시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추억이 돼 소중히 간직했으면 한다"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게 계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BBQ는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활용해 배달이 어려운 전국 오지나 산간·섬 등으로 확대해 온정의 손길을 펼치며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