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원큐페이 QR결제 활성화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원큐페이 QR결제 활성화 이벤트 진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10.1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액 결제해도 하나머니 적립 혜택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자사 결제 플랫폼인 ‘원큐페이’의 QR결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QR결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사용 빈도수가 높은 제휴처 위주로 구성됐다.

▲5대 편의점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 하나머니 적립 ▲롯데슈퍼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 하나머니 적립 ▲이디야커피 3,000원 이상 결제 시 1,000 하나머니 적립 ▲다이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 하나머니 적립 ▲파리바게트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즉시 할인 등 소액 결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스쿠찌, 농협하나로마트, 던킨도너츠 등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제휴처마다 다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원큐페이 QR결제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결제, 송금, 자산관리 등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며 “카드를 발급 받지 않아도 국내 모든 은행과 증권 계좌를 이용해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결제 할 수 있도록 하는 오픈형 플랫폼으로 계속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카드는 지난해 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준비해 온 QR코드 가맹점 공동이용 사업을 지난달부터 상용화했다. 지난 5월 대대적인 서비스를 개편한 원큐페이는 사용자 편의를 위한 개발을 지속했다. 그동안 모바일 결제가 어려웠던 아이폰 사용자도 원큐페이를 통해 전국 약 100만개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QR코드 결제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