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KCSI 안마의자 부문 1위... R&D 통한 초격차 실현
상태바
바디프랜드, KCSI 안마의자 부문 1위... R&D 통한 초격차 실현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10.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헬스케어 부문 1위 지켜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3년 연속 헬스케어(안마의자)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시행 31년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개발한 국내 최초의 CSI 조사 모델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정도를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다. 1만1,000여명의 소비자가 118개 산업 분야의 388개 기업에 대한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각 산업별 1위 기업을 선정했다.

바디프랜드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사명 아래, 지난 5년간 연구개발비에 808억원을 투자하는 등 매년 연구개발비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며 R&D를 통한 기술 초격차를 실현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러한 우수한 연구개발 역량과 기술경쟁력을 인정 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상반기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된 바 있다. 올해 8월 자체 제작한 사운드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이달에는 팬텀 로보가 '인간공학 디자인상(EDA)'서 최고 혁신상(Best Innovation Award)에 이름을 올리는 등 그 성과도 이어지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보내주신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올해도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를 수 있었다.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고객 한분 한분 감동시켜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목표를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