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숍도 기지개... 대규모 할인행사 전개
상태바
화장품 브랜드숍도 기지개... 대규모 할인행사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9.14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등 6개 브랜드 최대 90% 세일 행사
이니스프리, 최대 57% 할인 '9월 빅세일'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잇츠스킨, 뷰티몰 론칭 1주년 프로모션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원브랜드숍 브랜드들이 잇달아 대규모 할인 경쟁에 나섰다. 사진=1.에이블씨엔씨 2.이니스프리 3.더샘 4.잇츠스킨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원브랜드숍 브랜드들이 잇달아 대규모 할인 경쟁에 나섰다. 사진=1.에이블씨엔씨 2.이니스프리 3.더샘 4.잇츠스킨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원브랜드숍 브랜드들이 대규모 할인 경쟁에 나섰다. 

먼저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핸 6대 패밀리 브랜드를 통해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1+1 혜택과 최대 90% 할인을 제공하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브랜드는 미샤와 어퓨, 초공진, 라포티셀, 셀라피, 스틸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다. 기초부터 색조, 더마, 한방 화장품까지 건조해지는 가을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이 준비돼 있다.

공식몰 에이블샵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브랜드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미샤, 어퓨, 스틸라, 라포티셀, 셀라피 브랜드의 일부 품목을 최대 90% 할인된 초특가로 한정 수량 선보이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각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한정 시간동안 특별가에 판매하는 선착순 타임 세일도 예정돼 있다. 미샤는 14일, 셀라피는 16일, 어퓨는 20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미샤의 '글로우 쿠션 라이트 3종'과 어퓨의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30ml’를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셀라피의 '에이리페어 마일드 클렌징폼 150ml'는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단, 1인당 1일 1개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도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 동안, 최대 57%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9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9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7% 할인과 더불어 2,000원 추가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쿠폰을 제공하는 ‘시간대별 쿠폰 증정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되며, 구매 방식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오전 10시 및 오후 5시에는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APP전용 쿠폰을, 오후 12시에는 매장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단, 매일 동일 오픈시각 선착순 1천명 대상으로 제공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이번 9월 빅세일에서는 상품별 단 하루 동안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데일리 특가 이벤트’도 마련됐다. 1일차에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대용량)’,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대용량)’,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소용량) 등을 최대 5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1일차 이후에도 빅세일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이 운영된다.

이외에도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 촉촉하게 관리를 도와주는 세컨드 스킨 마스크팩, 핸드크림, 바디헤어 등 일부 품목의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클리어런스 세일이 적용되는 ‘비비드 코튼 스틱’, ‘비비드 코튼 잉크’, ‘마스크 릴리프 톤업 로션’을 비롯한 일부 상품은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미리 구비해두고 사용하면 좋은 선크림과 클렌징 폼의 경우 1개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더샘은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가을을 앞두고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색조템으로 구성돼 특별함을 더한다.

우선 화사한 복숭아 빛으로 톤업해 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주는 ‘드림 피치 베이스’, 과잉 피지를 조절해주고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깨끗하고 고른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씨앤소 에이씨 컨트롤 블레미쉬 크림’, 크림빛을 머금은 듯 영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등을 50% 할인한다.

일명 ‘산소 광채 마스크’로 불리며 데일리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클렌징 폼’, 지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선사하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에센스’, 더마 안티에이징 제품인 ‘리페어 알엑스 인텐스 크림’,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아이 크림’ 등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과 ‘시티 아르도 블룸 인 소피아 불가리아 오 드 퍼퓸’은 30% 할인하며, 일명 ‘월드 클래스 컨실러’로 불리는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와 정교한 커버를 도와줄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다채로운 컬러 조합의 '샘물 싱글 블러셔',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줄 ‘플로우 립 워터 블러’ 등 가을 무드를 담은 메이크업 제품은 10-20% 할인된다.

잇츠스킨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뷰티몰 론칭 1주년을 맞아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잇츠스킨 공식 뷰티몰에서는 구매 고객 중 총 100명에게 다이슨 드라이기를 비롯해 에어팟 프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 1만원,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본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주년 한정 추가 할인 5만원 쿠폰팩을 발급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1천만 병 누적 판매의 신화, 원조 달팽이 크림인 잇츠스킨 투엑스 데스까르고 라인의 제품을 50% 할인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감초줄렌 0원 체험딜을 운영해 구매 전 체험의 기회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