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Wallet'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은행, 'KB Wallet'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8.3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당첨 룰렛 참여 기회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다음달 14일까지 디지털 지갑 ‘KB Wallet’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B Wallet은 신분·증명·결제 등 실물지갑을 대체하는 간편기능과 공공기관 연계 서비스 등 생활밀착형 콘텐츠를 탑재한 디지털 지갑이다. KB국민은행 계좌를 보유하지 않아도 KB스타뱅킹 또는 모바일 웹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을 통해 진행된다. ‘KB Wallet’에 가입하고 전자증명서, 국민비서, 쿠폰함 중 1개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한 전원에게 100% 당첨 룰렛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룰렛 경품은 ▲로보락 로봇청소기 ▲삼성 더 프리스타일 ▲LG TV 스탠바이미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SIEK PlayStation5 디스크 에디션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으로 구성돼 있다.

KB Wallet의 전자증명서 서비스는 정부24와 연계해 주민등록표등본 등 증명서의 신청·보관·발송·제출이 한번에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쿠폰함은 스마트폰 안에 흩어져있는 여러 종류의 모바일 쿠폰을 한곳에 모아 유효기간 만료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똑똑하고 쉬운 쿠폰관리를 지원한다. 국민비서는 교통범칙금 등 행정안전부 연계 행정정보의 알림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KB Wallet은 600여개 고등학교·대학교 모바일학생증 서비스, 은행 창구에서 발행되는 종이영수증을 이미지 형태로 조회·보관하는 전자영수증 서비스, KB Pay 연계 결제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 계좌가 없어도 KB스타뱅킹이나 모바일 웹을 통해 간편하게 KB Wallet을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서비스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