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품격 더한 '다이너스 클럽(Diners Club)' 카드 2종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품격 더한 '다이너스 클럽(Diners Club)' 카드 2종 출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8.2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고 공항라운지 혜택
연 최대 28회 이용 가능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프리미엄 신상품 ‘다이너스 클럽(Diners Club)’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이너스 클럽 카드는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으로 구성됐다. 업계 최고 공항라운지 혜택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국내·외 라운지를 기본으로 20회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기프트로 국내공항라운지 무료이용권을 선택하는 회원은 선물 가능한 라운지이용권 8매를 받을 수 있다. 최대 연 28회의 라운지 사용이 가능한 셈이다. 또한 혜택을 모두 사용한 후에도 국내 라운지 30%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기프트는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공항라운지 무료이용권 8매 ▲프리미엄 여행 할인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다이너스 클럽만의 해외 제휴처에선 럭셔리호텔 객실과 F&B 50% 할인,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우선 예약과 한정 메뉴 제공, 호텔 웰컴 어매니티, 조기 입실 등 특별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K리무진 연 4회 무료 이용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와 골프연습장 타석권 연 4회 ▲인천공항 다이닝 연 4회 무료 ▲국내 주요 특급호텔과 공항 발렛파킹 연 10회 무료 ▲부티크호텔 브런치 30% 할인 등 고품격 서비스를 탑재했다.

포인트형 ‘다이너스 클럽 포인트(Diners Club POINT)’는 발급 후 1년 간 국내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리워드 10만점을 제공한다. 국내 이용금액의 최대 2.3%를 적립한다.

마일리지형 ‘다이너스 클럽 마일리지(Diners Club MILEAGE)’는 발급 후 1년 간 국내 가맹점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리워드로 대한한공 5,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국내 이용금액 1,000원 당 1마일을 적립하고 해외나 면세점 이용금액은 1,000원당 2마일을 적립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외 여행이 활발해지는 시기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이너스 클럽 카드를 발급 받고 고품격 혜택도 함께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다이너스 클럽 카드는 일반 또는 메탈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포인트형 30만원, 마일리지형 33만원, 가족카드는 10만원이다. 가족카드는 프리미엄 기프트를 제외한 모든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다이너스 클럽의 ‘한 국가에서는 한 곳의 발급사와만 계약을 맺는다’는 원칙에 따라 한국 다이너스 클럽 카드는 우리카드가 독점 발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