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기업카드 대상 캐디피 간편결제 이벤트
상태바
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기업카드 대상 캐디피 간편결제 이벤트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8.29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금 없는 편리한 골프문화 만들 것"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캐디피 간편결제 플랫폼 그린재킷과 골프장 업종에서 KB국민기업카드를 이용하는 개인사업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캐디피 간편결제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는 개인사업자가 KB국민기업카드로 그린재킷 앱에서 캐디피를 5만원 이상 결제하고, 같은날 골프장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1만점 △50만원 이상이면 3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최대 5만점의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포인트리는 행사 기간 중 1회에 한해 제공한다.

캐디피는 그린재킷 간편결제(QR) 서비스를 통해 납부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그린재킷 앱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 후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클릭 두 번으로 간편하게 캐디피를 결제할 수 있다. 그린재킷 캐디피 간편결제 가능 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가능 골프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캐디피를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신시장 활성화를 위해 그린재킷과 손잡고 신용카드 결제 환경을 구축했다”며 “향후에도 그린재킷과 함께 현금 없는 편리한 골프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 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디피 간편결제 플랫폼 기업 그린재킷은 지난해 KB금융지주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KB스타터스’에 선정된 벤처기업이다. 그린재킷 간편결제 서비스는 현금으로만 납부할 수 있었던 캐디피를 간편결제를 통해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어 골프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