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종근당, 사랑나눔 헌혈캠페인... 아이디병원, '셀럽 엑소좀' 입고 外
상태바
[시경Today] 종근당, 사랑나눔 헌혈캠페인... 아이디병원, '셀럽 엑소좀' 입고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2.08.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종근당
사진=종근당

 

종근당, 사랑나눔 헌혈캠페인

종근당홀딩스(대표 김태영)는 여름철 헌혈량 감소와 코로나 재유행으로 인한 혈액수급난 극복에 도움을 주고자 종근당 및 계열사와 함께 25일부터 28일까지 ‘2022년 사랑나눔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캠페인은 종근당 효종연구소를 시작으로 종근당 본사 및 천안공장, 종근당바이오 안산공장, 경보제약 아산공장, 종근당건강 당진공장 등 전국 6개 사업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헌혈캠페인에는 임직원 137명이 참여해 헌혈증 118장을 기증했다. 회사는 임직원들에게 기증 받은 헌혈증을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한다. 또한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 1명당 1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쉼터의 노후물건 교체에 지원할 예정이다.

종근당홀딩스 관계자는 “안정적인 혈액 수급과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며 “임직원들의 생명 나눔을 위한 작은 실천이 혈액 공급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값지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아이디병원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셀럽 엑소좀' 단독 입고

아이디병원이 셀럽 엑소좀을 단독 입고해 독점 시술을 제공한다.

스킨부스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제품을 보유해 소비자들의 만족도 제고에 힘쓰기 위함이다.

지난 1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아이디피부과 idNP스킨부스터센터 내 입점한 셀럽 엑소좀은 '프로페셔널 키트'와 '이노베이션 키트' 두 가지다. 프로페셔널 키트는 잔주름·탄력 효과를 중점으로 성분이 구성돼 있다. 식물성 엑소좀이 240억개로 높은 함량의 프리미엄 스킨부스터다. 이노베이션 키트는 미백/광채 효과를 중점으로 구성돼 있으며 식물성 엑소좀이 220억개로 비중이 높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항노화 효능 평가 시험 결과 4주(주 2회) 사용 후 수분 55.97% 증가, 피부 치밀도 32.04% 증가, 눈가 주름이 7.91%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사용 후 표피와 탄력 개선율은 15.12% 신장했다.아이디병원 측은 셀럽 엑소좀 도입을 통해 idNP스킨부스터센터의 경쟁력과 차별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아이디피부과 idNP스킨부스터센터에는 ▲리쥬란 힐러 3종, 릴리이드 4종 ▲엑소좀HGF ▲3D엑소좀 ▲엑소좀 네이처 ▲엑소좀 퓨어 ▲엑소좀 ASCE+ 등 각종 제약사의 스킨부스터가 입점해 있다. 피부 진단기 마크뷰(mark-vu)를 통해 4가지 광원의 12가지 피부 진단으로 개인에 가장 적합한 스킨부스터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스킨부스터란 스킨(skin)과 부스터(boster)의 합성어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주사나 MTS 등 관련 기기를 이용해 직접 피부에 주사하는 시술을 뜻한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이번 셀럽 엑소좀 스킨부스터 단독 입점으로 아이디병원 만의 경쟁력 및 차별성이 강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보급형 제품부터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까지 국내 최대 규모급 스킨부스터제재가 갖춰져 고객 맞춤 시술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안티에이징 시술 시 높은 의료 만족도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제품과 우수한 의료인력 구축에 계속 집중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종근당
사진=종근당

 

종근당, 원기회복 위한 프리미엄 자양강장음료 ‘자황력(力)’ 출시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자양강장제 대표브랜드 ‘자황’을 리뉴얼 출시하고 브랜드 강화 및 소비자 접근성 확대에 나선다.

종근당은 자양강장음료 ‘자황력’을 출시하고 1일부터 편의점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자황력은 기존의 자황을 현대인들의 피로회복에 초점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으로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음양곽, 로열젤리, 인삼, 비타민B 등 한방과 양방 성분을 복합 함유했다.

자황은 1994년 출시한 종근당의 대표 자양강장제 브랜드다. ‘자양강장제의 황제’라는 의미를 가진 제품명의 프리미엄 자양강장음료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종근당은 자황력의 유통채널을 약국뿐만 아니라 편의점으로 넓히며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확대했다.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판시딜, 신규TV-CF 온에어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약용효모 성분을 통한 탈모 관리를 강조하는,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이번 TV-CF는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라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판시딜에 대한 만족감을 일반인 모델들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광고에서 김성주와 안정환이 “8년 연속 판매 1위, 판시딜을 만나면”이라고 물으면, 일반 모델들이 “덜 빠지니까 자신감이 살아요”, “굵어지니까 볼륨이 살아나요”, “풍성해지니까 스타일이 살죠”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이야기한다.

이어 내레이션으로 약용효묘 성분이 모발을 ‘덜 빠지게 굵어지게 풍성하게’ 해 준다고 강조한다. 김성주와 안정환이 “탈모 관리에 역시, 판시딜!”이라는 대사와 함께 ‘풍성!’ 이라고 경례하며 마무리된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판시딜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후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증언 형식의 TV-CF를 기획하게 됐다”며, “판시딜을 통해 얻게 된 ‘자신감’을 안정환과 김성주 모델의 긍정적이면서도 힘찬 이미지를 통해 표현해 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