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합금융, '혜택이 왔썸머' 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우리종합금융, '혜택이 왔썸머' 경품 이벤트 진행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7.2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휴면고객 대상 골드바 경품 제공
사진=우리금융 제공
사진=우리금융 제공

우리종합금융은 여름을 맞아 26일부터 9월 12일까지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왔썸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리종합금융은 기준금리 상승에 따라 주요 예적금 상품의 금리를 인상하기도 했다.

우선 우리종합금융은 이벤트 시작일부터 경품 제공 시점까지 마케팅 수신 동의와 CMA Note 잔액을 최소 1만원 이상 유지한 신규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정기예금이나 '하이 정기예금3' 중 하나의 상품에 원금 1,000만원 이상 6개월 이상 가입한 신규·휴면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도 증정한다.

우리종합금융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주요 예적금 상품금리를 22일부터 최대 0.65%p 인상했다. 특히 지난 5월 출시된 '하이 정기예금3'의 판매 한도를 2,000억원에서 4,000억원으로 증액하고 최고금리도 연 4.10%(개인, 세전, 우대 포함)까지 인상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우리금융지주의 적극적 지원으로 약 5년만에 신용등급이 상향됐고, 신용등급 상향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이벤트를 지속 실시해 나갈 것"이라면서 "이번 예적금 상품 금리 인상 또한 금리 상승기에 시장금리를 빠르게 반영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와 주요 예적금 상품금리 인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종합금융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우리종합금융은 국내 유일의 전업 종합금융사로 대표상품으로는 CMA Note와 정기예금을 판매중이며, 예금 상품은 모두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