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김해시 소외계층에 선풍기·여름이불 기탁
상태바
BNK경남은행, 김해시 소외계층에 선풍기·여름이불 기탁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7.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추천 소외계층 500세대에 전달
BNK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사진 오른쪽 세번째)이 8일 김해시 홍태용 시장에게 '선풍기와 여름 이불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오른쪽 세 번째)이 8일 김해시 홍태용 시장에게 '선풍기와 여름 이불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8일 김해시에 선풍기와 여름 이불을 기탁했다. 최홍영 은행장은 김해시청을 방문해 홍태용 시장에게 선풍기와 여름 이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기탁한 1,413만원 상당 선풍기 250개와 여름 이불 250채는 김해시가 추천한 지역 소외계층 가정 500세대에 나눠 전달된다.

최홍영 은행장은 "선풍기와 여름 이불이 김해지역 소외계층들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김해시 슬로건처럼 꿈이 이뤄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가 될 수 있도록 BNK경남은행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역 소외계층들을 돕기 위해 매년 시즌별로 다양한 사랑나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설·추석 등 명절에는 지역사랑상품권과 전통시장상품권, 여름에는 선풍기와 이불, 겨울에는 이불과 김장 김치를 경남 시·군과 울산광역시에 나눠 기탁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