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유튜브, 생활 밀착형 콘텐츠로 MZ세대에 '인기'
상태바
신한라이프 유튜브, 생활 밀착형 콘텐츠로 MZ세대에 '인기'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4.1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면 활용한 해외 미식 레시피 새롭게 공개
신한라이프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주방 정리’, ‘골린이’, ‘자동차 꿀팁’ 에 이어 이번에는 ‘라면’을 활용한 해외 미식 라면 레시피를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주방 정리, 골린이, 자동차 꿀팁에 이어 라면을 활용한 해외 미식 레시피를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주방 정리’, ‘골린이’, ‘자동차 꿀팁’에 이어 ‘라면’을 활용한 해외 미식 레시피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신한라이프 출범과 함께 론칭한 신한라이프 유튜브는 단순히 회사의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벗어나 고객이 공감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 공감 콘텐츠’ 채널을 지향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은 4월 현재 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라이프로그’라는 채널이 MZ세대들에게 인기다. 특징은 전문가가 출연해 실생활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현재 총 조회수 19만회에 이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프로그 해외 미식 라면편에서는 지난해 ‘석천이네 홍밥’에서 MC로 호흡을 맞췄던 특별 게스트 홍석천과 왁스가 출연했다. 이들은 팔도의 틈새라면을 활용한 ‘똠양 라면’, 꼬꼬면을 활용한 ‘미소라멘’을 재현했다. 라이프로그의 MC 서세명은 틈새라면과 꼬꼬면을 섞어 매콤한 ‘까르보나라 라면’을 선보였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이 어려워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라면으로 해외의 맛을 느끼도록 해외 미식 라면 레시피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집에 있는 흔한 라면을 해외 미식 라면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하는 특별한 레시피를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 ‘라이프로그’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한라이프는 현장 스태프의 즉석 투표 결과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라면을 맞춘 영상 댓글 참가자가 레시피를 직접 조리해볼 수 있도록 마트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에 기반한 새로움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한편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