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에일리 "특별한 여름휴가에 초대해요"
상태바
김범수·에일리 "특별한 여름휴가에 초대해요"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7.08.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범수와 에일리가 팬들을 향해 특별한 여름 휴가 초대장을 전달했다.

DFD라이프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9일 개최하는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 참가하는 가수 김범수, 에일리의 영상 초대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범수와 에일리가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특별한 휴식과 힐링을 위해 축제에 초대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범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고, 저녁에는 제가 출연하는 한 여름밤 콘서트도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 저와 함께 힐링도 하고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힐링파크 페스티벌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에일리는 "이번 여름휴가는 저 에일리와 함께 힐링파크 페스티벌에서 함께하는 건 어떨까. 무더위를 날려줄 풀파티와 저와 함께 할 콘서트도 준비돼 있으니 놓치지 마시라"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경기도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개최되는 '2017 힐링파크 페스티벌'은 가수 김범수, 에일리의 콘서트와 함께 하우스썸머 풀 파티, 가든 디너 파티 등 프리머엄급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인스타그램]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