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 해외 Trip 대신! 해외주식투자 Triple 혜택x3' 이벤트
상태바
NH투자증권, 'QV 해외 Trip 대신! 해외주식투자 Triple 혜택x3'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4.0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말까지 진행... 이마트 상품권 증정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QV 해외주식 이벤트 '해외 Trip 대신! 해외주식투자 Triple 혜택x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외 Trip 대신! 해외주식투자 Triple 혜택 x3 이벤트'는 NH투자증권에서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해외주식이벤트로, 코로나 확산으로 해외여행을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QV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타사대체 순입고시 입고금액 구간별로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5,000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한다. 단 6월 30일까지 잔고가 유지돼야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 다른 이벤트로는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 CU 편의점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두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BHC 뿌링클+뿌링치즈볼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상황이 길어지면서 고객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QV고객들 니즈에 맞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