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 '쏠 펫' 출시
상태바
신한은행,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 '쏠 펫' 출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1.11.1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쏠(SOL)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
사진=신한은행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반려동물을 위한 생활플랫폼 '쏠 펫(SOL PET)'을 신한 쏠(SOL) 내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쏠 펫'은 반려동물 양육가구의 지속적 증가에 발맞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출시한 생활 플랫폼이다. 신한 쏠을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먼저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 브레멘과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 고객 참여형 반려동물 커뮤니티 펫스타픽을 시작으로 향후 펫(PET) 관련 원스탑 상품·서비스, 보험·적금을 비롯한 데이터 기반 펫 금융 서비스 등으로 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펫스타픽은 반려동물 양육가구들 간의 정보공유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펫 커뮤니티 서비스다. 반려동물의 사진과 동영상으로 일상을 공유하고 반려동물 용품 중고장터, 반려동물 양육 등 정보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반려동물 양육가구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니즈에 맞춰 쏠 펫을 출시했다"며 "신한은행은 쏠 펫의 생활플랫폼화를 위해 펫푸드·펫보험·펫시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쏠 펫 출시를 맞아 '서둘러라 집사', '자랑해라 집사', '또올려라 집사' 3가지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을 게시한 선착순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좋아요를 받은 고객 9명과 첫 1개월간 가장 많은 게시글을 올린 고객 3명에게는 180만원 상당의 펫 전문 스튜디오 촬영권과 굿즈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