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LG생건, '코드 글로컬러' 콜라보... 에뛰드, '베어엣지 시리즈 출시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LG생건, '코드 글로컬러' 콜라보... 에뛰드, '베어엣지 시리즈 출시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8.0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LG생활건강
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 출시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컨셉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더한 '코드 글로컬러X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를 적용했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 피부를 매끈하게 보정해주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완성한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에 수정화장용으로 파우치에 갖고 다니기 좋은 제품이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피부에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아기 피부결처럼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며,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사진= 에뛰드
사진= 에뛰드

 

에뛰드, '베어엣지 슬림브로우·브로우픽서' 출시

에뛰드가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베어엣지 슬림브로우는 날렵하고 정교한 펜슬 형태로 자연스러운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3D 육각구조로 돼 있어 원하는 면으로 자유롭게 드로잉 할 수 있다. 왁스와 파우더를 적정 비율로 배합해 번짐이나 뭉침 걱정이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돼있어 헤어 컬러에 맞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는 자유롭게 눈썹 결을 만들어 주는 브로우픽서 제품으로, 눈썹 뿌리부터 힘있게 잡아주어 눈썹을 원하는 모양으로 고정시킬 수 있다. 제멋대로 나거나 비어 있는 눈썹의 방향을 바로잡아 본연의 눈썹 결은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 닥터지
사진= 닥터지

 

닥터지, 선케어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 출시

닥터지가 바르는 프로비타민D 성분 함유한 선케어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닥터지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는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 및 피부 건강을 길러주는 기능성 선크림이다. 피부 건강력 강화를 위해 바르는 프로비타민D와 판테놀 성분을 함유했다. 또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등 피부 진정 기능을 가진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주며, 민감성 피부 사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무기자차와 유기자차를 2중 배합한 포뮬라가 UVA와 UVB의 확실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실내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적외선, 미세먼지까지 각종 생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5중으로 밀착 보호해준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답답함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미백 및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선케어 라인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동국제약
사진= 동국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 출시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강한 자외선에 기미가 심해지기 쉬운 여름을 맞아 간편한 기미 관리를 돕는 신제품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마데카 멜라 캡처 스틱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의 스틱 버전으로 앰플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은 높인 제품이다.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마데화이트와 특허성분 멜라제로를 함유해 7일 사용만으로도 육안으로 보이는 오래되고 짙은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며 순수 비타민C를 담아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를 한층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피부 영양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씨오일과 참당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마치 에센스를 농축한 듯 쫀쫀하고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아토팜
사진= 아토팜

 

아토팜, 유아용 초소형 마스크 '블라블라 마스크 KF-AD' 출시

아토팜이 유아용 초소형 마스크 ‘블라블라 비말차단용 마스크(KF-AD)’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토팜이 선보이는 '블라블라 비말차단용 마스크(KF-AD)'는 만 4세 이하 영유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초소형 사이즈로 제작됐다. 탄성 원단으로 제작된 밴드걸이로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고 잘 끊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활발한 움직임에도 안면에 확실하게 밀착되고 턱 밑까지 꼼꼼하게 감싸주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아이들의 안전한 일상 생활을 돕는다.

3중 구조의 MB 필터를 적용해 뛰어난 비말 차단 효과로 식약처로부터 미세 물방울 차단을 의미하는 ‘KF-AD’(Anti-Droplet) 등급의 품목 허가와 함께, 박테리아 효율 테스트까지 검증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인증을 완료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