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Day with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진행
상태바
신한카드, '신한Day with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진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0.06.2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오픈마켓 할인... 무이자 할부 제공
사진=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본사 전경

신한카드는 매월 초 정기적으로 운영 중인 신한데이 행사를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열리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신한카드는 침체된 내수경제 회복을 위해 진행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는 만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종을 대상으로 ‘착한 결제 이벤트’를 전개한다. 홈페이지에서 신한데이 행사에 응모한 후 음식점, 여행사, 헤어샵 업종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3,000명을 추첨하해최대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에서는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무이자 서비스를 신청하면 행사 기간 동안 해당 가맹점에서 2~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올댓쇼핑 내 새롭게 마련된 ‘소중한 보따리’에서는 기획 상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고객 중 총 1,212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중한 보따리’는 소상공인·중소기업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새롭게 오픈한 전용관이다.

아울러 11번가,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스타필드, 하이마트, 던킨도너츠 등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에서 사은품 증정,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행사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동안 함께 진행된다.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유익한 이벤트도 있다. 제주신화월드 객실요금을 최대 78%까지 할인하는 이벤트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다. 올댓쇼핑을 통해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홍익여행사의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최대 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작은 활력소가 되는 동시에 내수 소비 활성화에 있어서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